젤리팝에서는 해외직구 상품들을 판매하고있어요. 특히나 육아맘들이 많이 찾으시는 브랜드인 스와들업과 같은 신생아용품에서부터 유아용 장난감, 아기옷, 신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물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번 주제는 제가 직접 써보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젤리팝 직구상품 중 하나인 “스와들업”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왜 스와들업인가요?
저는 출산 후 조리원 생활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야 처음으로 속싸개를 싸봤어요. 근데 이게 웬걸.. 왜이렇게 어려운지ᅲᅲ 애기가 팔을 빼려고 버둥버둥거리고 답답해해서 결국 한시간만에 풀어줬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아이에게 맞는 속싸개를 찾기위해 이것저것 시도해봤는데요,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하다가 알게 된 게 바로 이 스와들업이었어요.
스와들업 사이즈 선택 팁 좀 주세요!
신생아때는 S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저희 아가도 2개월까지는 S사이즈를 입혔는데 지금은 M사이즈를 입히고 있어요. 아무래도 팔다리 부분이 자유롭다보니 손빨고 놀 때 아주 유용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중에 뒤집기 시기가 되면 다리부분 지퍼를 열어서 기저귀 갈아주시기도 편해요. 하지만 배앓이 방지를 위해서는 조금 타이트하게 입히는 걸 추천드려요.
다른 디자인도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현재 젤리팝 홈페이지에서도 다른 디자인의 스와들업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구경오세요~
http://jellypop.kr/product/list.html?cate_no=448
속싸개 유목민이었던 저에게는 신세계였던 스와들업!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주자는 어떤 아이템일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