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동숲 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라는 게임에 빠져있는데요~ 저도 친구랑 같이 플레이하면서 동숲라이프를 즐기고 있답니다. 처음엔 섬 이름 짓는것 부터해서 지형 고르고, 마일섬 가서 주민 데려오고.. 진짜 뭐하나 쉬운게 없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고생고생해서 데려온 주민들을 이사보내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너무 마음이 아프겠죠? 그래서 오늘은 내 마을에 온 소중한 주민들을 어떻게 하면 보낼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주민에게 선물하면 안되는 물건이 있나요?
네! 물론입니다. 특히 과일과 꽃 종류는 절대 선물해선 안돼요. 만약 실수로라도 줬다면 다시 돌려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물고기나 곤충 같은 생물체 또한 선물로는 금물이랍니다. 이 두가지 경우 모두 다른 주민에게서 받을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돼요. 단, 가구류는 괜찮습니다. 다만 비싼 가구일수록 좋은 반응을 얻을 확률이 높으니 참고하세요!
이사간다고 하는데 왜 그런건가요?
보통 우리마을에 놀러온 손님(마일섬)이 갑자기 말을 걸면서 너굴씨한테 가보라고 하거나, 편지로 통보하기도 해요. 혹은 캠핑장에 새로운 주민이 찾아오기도 하죠. 이럴때는 그냥 보내주면 됩니다. 대신 그동안 정들었던 주민이라 보내기 아쉽다면 타임슬립을 해서 1년 뒤로 돌아가보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떠나간답니다.
우리집에 찾아온 귀한 손님인만큼 소중하게 대해줘야겠죠? 지금까지 모동숲 주민 보내는 방법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