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그우먼 조혜련씨가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샴푸가 화제입니다. 이 샴푸는 무려 7가지 색상과 향을 가지고 있어서 머리색마다 다른 색깔로 염색되는 신기한 샴푸라고 해요. 심지어 색깔별로 모발 손상도도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한 번 사봤습니다.
조혜련 씨가 왜 갑자기 유명해진건가요?
사실 처음엔 그렇게 인기있는 상품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최근 유튜브 채널인 ‘헤이걸스’에서 “머리염색 이제 그만”이라는 영상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해당 영상에서는 다양한 헤어컬러를 가진 여성분들이 등장하는데 모두 같은 샴푸를 사용해서 각자 원하는 컬러로 염색된다고 해요. 특히나 탈색모이신 분들은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정말 머릿결이 안상하나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상합니다. 다만 기존보다는 훨씬 덜 상해요. 제가 직접 써본 결과로는 두피쪽은 확실히 많이 안상해요. 그리고 원래 쓰던 트리트먼트랑 같이 쓰면 시너지효과가 나는 거 같아요. 근데 머리카락 끝 부분은 아무래도 어쩔 수 없이 상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색깔 종류가 너무 많은데 어떤걸 사야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핑크색이랑 보라색 추천드려요. 일단 두개 다 색감이 진짜 예쁘게 나와요. 레드계열 좋아하시는 분들은 빨간색 사시면 될 꺼 같고, 애쉬 계열 좋아하시면 파란색 사면 좋을 듯 싶어요. 아 물론 그냥 무난한 갈색 원하시는 분들은 갈색 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