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인 역으로 변모 가부선 타는 것 뉴스 편집부 촬영 JR 서일본은 2023년 11월 29일 공용 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미지 우오오오이가 통째로 몹시 모모하는 역의 모습입니다 시모조엔역은 히로시마역에서 5역 눈 지금의 역은 좁은 섬식 홈의 양측에 선로가 있어 홈단으로부터 직접 내려 구내 건널목 에서 역사로 향한다고 하는 옛날의 구조였습니다 리뉴얼에서는 새롭게 양측에 총 2개의 홈을 마련해 2면 2선의 구조로 합니다. 의 섬식 홈과 완성 가까이의 2개의 홈이 동거하고 있는 상황 현재의 섬식 홈과 역사는 신홈 공용 개시 후에 철거됩니다 시모조엔역 앞에는 좁은 생활 도로 밖에 없었습니다만 히로시마시는 2024 연도부터 서쪽의 4차선 도로 장속 야기선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역 앞 도로를 공사 착수하고 있어 옛날부터의 시모조엔 역은 단번에 현대적인 모습으로 다시 태어납니다.JR 가부선은 한때는 산속의 3단 협역까지 성장하는 약 60km의 장대한 로컬선이었지만 2003년에 가베 이니시가 폐지 그러나 주민 수요의 증가를 받아 2017년에 아키가메야마역까지의 2역 16km가 새로운 루트에서 재개업하고 있습니다
現代的な駅に変貌可部線(乗りものニュース編集部撮影)。 JR西日本は2023年11月29日(水)、広島県を走るJR可部線の下祗園駅について、リニューアルした駅を年明け2024年1月28日に供用開始すると発表しました。 【画像】うおおおお!これが「丸ごと大変貌」する駅の様子です 下祗園駅は広島駅から5駅目。いまの駅は狭い島式ホームの両側に線路があり、ホーム端から直接下りて構内踏切で駅舎に向かうという、昔ながらの構造でした。 リニューアルでは、新たに両側に計2本のホームを設け、「2面2線」の構造にします。跨線橋を新設し、線路を横断する必要がなくなります。 工事中の現在は、狭い現在の島式ホームと、完成間近の2本のホームが同居してる状況。現在の島式ホームと駅舎は、新ホーム供用開始後に撤去されます。 下祗園駅前は狭隘な生活道路しかありませんでしたが、広島市は2024年度から、西側の4車線道路「長束八木線」から直接アクセスできる駅前道路を工事着手するとしており、昔ながらの下祗園駅は、一気に現代的な姿に生まれ変わります。 なおJR可部線は、かつては山奥の「三段峡駅」まで伸びる約60kmの長大なローカル線でしたが、2003年に可部以西が廃止。しかし住民需要の高まりをうけ、2017年に「あき亀山」駅までの2駅1.6kmが新ルートで”再開業”し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