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빕스에서 알바를 하게 된 직원입니다. 저는 학생이라서 학교와 병행하면서 일을 해야하는데요. 주중에는 학교다니고 주말에만 근무하면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셔서 배울 점도 많고 즐겁게 일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결국 빕스에서 알바를 하게 되었어요. 제가 직접 경험해본 빕스 알바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빕스는 어떤 업종인가요?
빕스는 ‘빕스’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비어(Empty)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Reasonable) 채우는 (Filling) 음식점이에요.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대표메뉴는 두부스테이크, 치즈스틱, 파마산치즈닭강정, 고구마치즈스틱, 크리스피치킨샐러드..등 많고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빕스에서의 알바는 어떤가요?
저는 평일 17:00~21:00 사이에 근무했어요. 주말엔 12:00~23:00 사이에 근무해요. 금토일엔 거의 5~6시간씩 일해서 알바비로 꽤나 좋은 돈 벌어요. 그리고 주말에는 퇴근하고 나면 급여가 지급되니까 바로바로 쓸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다른곳에 비해서 근무시간이 짧은 편이라서 피곤하지 않고 오래 일할 수 있어요. 주말에는 항상 북적북적하던데 이게 휴일에만 영업한다보니까 이용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빕스에서의 알바비는 얼마인가요?
시급 9000원이에요. 이외에도 주말엔 추가수당이 있고, 주말 야간수당도 있어요. 또한 연차휴가 및 퇴직금제도도 된다고 하니 구직자분들께 좋은 곳이라고 생각돼요.
오늘은 빕스에서의 알바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이렇게 좋은 곳에서 일하게 된걸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열심히 일하고 있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주제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