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다공항에서 불타는 일본 항공기 2일 오후 7시 14분 마츠이 히데유키 촬영 하네다 공항에서 2일 오후 닛코와 해상보안청 항공기가 충돌한 사고로 해상보안청은 해보기를 조종하고 있던 미야모토 겐키기장 39의 총 비행 시간은 3641시간 1분이었다고 밝힌 기장력은 4년 11개월로 기장으로서의 비행 시간은 1149시간 33분 17분이었던 사진 하네다공항의 활주로 위에서 불타는 일본항공의 기체에서 도망치는 승객의 모습 은 2명의 관제관이 담당하고 활주로의 담당 관제관은 32년째의 베테랑 유도로의 담당 관제관은 17년째였던 관제탑 전체에서는 1415인 체제로 업무를 실시하고 있었다고 하는 관제관은 약 2년의 훈련 후 자격을 가지고 관제 업무를 실시하고 있다
羽田空港で炎上する日本航空機=2日午後7時14分(松井英幸撮影)羽田空港で2日午後、日航機と海上保安庁の航空機が衝突した事故で、海上保安庁は、海保機を操縦していた宮本元気機長(39)の総飛行時間は3641時間1分だったと明らかにした。機長歴は4年11カ月で、機長としての飛行時間は1149時間33分。海保機は平成21年3月に就航し、総飛行時間は7911時間17分だった。 【写真】羽田空港の滑走路上で炎上する日本航空の機体から逃げる乗客の様子 国土交通省によると、日航機は海保機と衝突した後、約1千メートル離れた地点で停止。事故当時、C滑走路は2人の管制官が担当し、滑走路の担当管制官は32年目のベテラン、誘導路の担当管制官は17年目だった。管制塔全体では14、15人体制で業務を行っていたという。 管制官は約2年の訓練後、資格を有して管制業務を行ってい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