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s
https://2.99s.kr/

캄보디아가 위험한 이유, 직접 가보니 알겠다..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캄보디아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저는 앙코르와트 사원과 킬링필드라는 단어가 떠오르는데요. 이 두가지 모두 캄보디아의 아픈 역사를 보여주는 키워드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최근들어 한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급증하면서 여행지로서 매력이 떨어지고 있다는 뉴스기사를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안전한 캄보디아 여행을 위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캄보디아가 위험한가요?
최근 몇년사이에 발생한 사건사고 기사 중 대부분이 한국인 관련 사고였어요. 특히나 2018년 10월 이후로는 거의 매달 1건씩 꾸준히 일어나고 있고, 2019년 4월부터는 하루에 2~3건씩 일어나는 등 급격하게 증가했어요. 물론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일은 아니지만 조심해서 나쁠 건 없겠죠?

 어떻게 해야 안전할까요?
가장 먼저 주의해야할 점은 늦은 시간 외출을 자제하는 거예요. 그리고 혼자보다는 여럿이서 다니는 게 좋고, 현지인들과의 시비 또는 다툼 또한 피하는 편이 좋아요. 만약 부득이하게 밤늦게 이동해야한다면 그랩(Grab)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면 비교적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소매치기 예방 방법은 없나요?
소매치기 수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가방을 낚아채거나 오토바이 날치기 같은 경우가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귀중품은 되도록이면 숙소에 두고 나오고, 크로스백 보다는 백팩을 메는 걸 추천드려요. 항상 주변을 경계하며 다니고, 여권같은 경우 복사본을 가지고 다니거나 호텔 금고에 보관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캄보디아에서의 안전수칙에 대해 알아봤어요. 우리나라와는 다른 문화권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조금 불편하더라도 서로 배려하다보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넷플릭스 언어가 계속 인도네이사어로 바뀌는데 이거해킹당한건가요
주식은 콜 옵션 행사비, 프리미엄 지불? 같은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인도 그런거 있나요?
스밍하면 멜론차트 올라가나요?그리고 한곡만 스밍 해도될까요?
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사람인에서 생산관리 ,품질관리로 면접보라고 연락왔는데
갤럭시탭을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두가지 #설정초기화 #하드웨어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