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커피에서는 매일매일 새로운 원두들이 입고되고있어요. 다양한 원산지의 생두들을 직접 로스팅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신선함과 맛 모두 보장되어있답니다. 특히나 이번주엔 브라질 세하도 파인컵이라는 스페셜티급 커피가 새로 들어왔어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싱글오리진(단일품종) 중에서도 최고등급인 파이니컵 등급이랍니다. 이처럼 좋은 품질의 원두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하는 빅커피의 마음입니다.
브라질 세하도 파인컵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세하도 파인컵은 세계 최대 커피 생산국이자 수출국인 브라질에서 재배되는 커피랍니다. 적당한 바디감과 단맛 그리고 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밸런스가 훌륭한 커피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이에요. 게다가 다른 품종과는 다르게 워시드 가공방식으로 처리되어서 깔끔한 뒷맛 또한 일품이랍니다.
싱글오리진이면 한가지 종류밖에 없나요?
아니요! 그렇지 않아요. 같은 지역이라도 여러 농장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희 빅커피에서는 최대한 다양한 나라의 다양한 산지의 원두를 소개해드리고 있답니다. 예를 들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내추럴이라던지 콜롬비아 수프리모 라 에스페란자 등이요. 하지만 아무래도 단일품종이 좀 더 인기가 많긴 하답니다.
원두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빅커피에서는 200g 단위로 포장판매 하고있습니다. 1kg 이상 대량구매시 무료배송 혜택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